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교환/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셀러비전(ip:)

작성일 2021-07-21 11:32:13

조회 7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


신선식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채널에 문의글 남겨주세요.


그 외의 일반 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, 사진과 함께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채널에 문의글 남겨주세요.




[단순변심/주문 오류의 경우]


신선식품: 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식품의 특성상, 단순변심, 주문실수, 

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  


그외의 일반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교환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

*참고*


단순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교환의 경우: 왕복 택배비 5,000원이 부과됩니다.

(*지역에 따라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)


반품의 경우: 상품을 업체에 돌려주실때 발생되는 

                택배비 2,500원을 부담하셔야합니다.

(*지역에 따라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)



상품에 문제가 있는것이 확인 될 경우 

배송비는 셀러비전에서 100% 부담합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